공지 |
2023-2학기 '학부생을 위한 대학원 Fair' 행사 개... |
 |
9 |
2023-09-27 |
공지 |
2023-2 종합시험 시간 및 장소 안내 (오픈북 과목 공지) |
|
36 |
2023-09-21 |
공지 |
2023-2학기 학위청구논문 신청 안내 (논문심사실적양식 포함) |
      |
81 |
2023-09-01 |
공지 |
2023-2학기 연구계획서 입력 및 학위청구논문 진행 일정 안내 |
   |
59 |
2023-09-01 |
공지 |
대학원 사랑의실천장학(가계곤란장학) 신청 안내 (9.27까지 ... |
 |
29 |
2023-08-30 |
공지 |
2023 헬스케어 아이디어 공모전 제출 양식 안내 |
  |
168 |
2023-08-17 |
공지 |
2023-2학기 강의실 비지정 수업 강의실 안내 (바이브로어쿠스... |
|
58 |
2023-08-11 |
공지 |
2023학년도 2학기 일반대학원 수강신청 일정 및 유의사항 안... |
     |
73 |
2023-07-31 |
공지 |
2023학년도 2학기 대학원 외국어시험 실시 및 면제서류 제출 ... |
 |
58 |
2023-07-27 |
공지 |
2023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안내 |
  |
56 |
2023-07-26 |
공지 |
요람용 디지털의료융합학과 내규 및 공대 내규 (updating) |
   |
718 |
2022-04-26 |
공지 |
디지털의료융합학과 내규 변경 안내 (2021.11.15 개정) |
 |
670 |
2021-11-17 |
72 |
2021학년도 전기(2022년 2월) 대학원 학위수여식 안내 |
 |
452 |
2022-01-18 |
71 |
2022학년도 1학기 석·박사통합과정 포기신청 안내 (2022.1.10- ... |
   |
341 |
2021-12-30 |
70 |
2021-2학기 과목구분변경신청서 제출 안내 (해당자만) |
 |
366 |
2021-12-10 |
69 |
2021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 (학술정보관) |
  |
380 |
2021-12-01 |
68 |
2021-2학기 일반대학원 신입학 대학원생의 논문지도교수 신청... |
  |
446 |
2021-11-17 |
67 |
2021-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취소 및 심사위원/제목 변경 안... |
   |
385 |
2021-11-17 |
66 |
2021-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실시 및 심사결과보고서 제출안... |
    |
364 |
2021-11-16 |
65 |
2021-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실시 및 심사결과보고서 제출안... |
   |
497 |
2021-10-22 |
64 |
2021-2학기 연구지도 결과보고서 제출안내 (12.17까지) |
  |
404 |
2021-10-13 |
63 |
[채용안내] 웅비메디텍 |
|
408 |
2021-10-08 |
62 |
[입학공지] 2022-1학기 학부생을 위한 대학원 Fair 개최안내 |
|
406 |
2021-10-01 |
61 |
2021-2학기 종합시험 일자 안내 (10.5(화) 14:00 국제관 308호)_안... |
|
408 |
2021-09-13 |
60 |
2021-2학기 학위청구논문 신청 일정 |
   |
323 |
2021-09-09 |
59 |
2021-2학기 연구계획서 입력 및 학위청구논문 진행 일정 안내 |
  |
423 |
2021-09-09 |
58 |
2021-2학기 종합시험 실시 안내 |
 |
346 |
2021-09-02 |
57 |
2021-2학기 대학원 논문지도교수 변경 안내 (~9.10) |
  |
423 |
2021-08-31 |
56 |
2021-2학기 일반대학원 재학생 대상, 교내 가계곤란 장학금 신... |
 |
416 |
2021-08-30 |
55 |
[대학원] 2020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URL 안내 (2021.08.19) |
|
430 |
2021-08-19 |
54 |
2021학년도 2학기 개강 후 수업형태 안내 |
|
433 |
2021-08-10 |
53 |
[대학원] 2021-2학기 대학원 수강신청 일정 및 유의사항 안내 |
    |
460 |
2021-08-04 |